•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건강칼럼

    제목

    O형 이신분, 쉽게 아프고 지치시는 분. O형은 도대체 왜 그런가??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9-01-10

    조회수33,169

     

     

    O형의 피를 가진 사람, 암이 잘 걸리는 이유.

     

    인산선생님의 신약본초에 실린 내용입니다. 인산선생님은 1992년에 82세의 연세에 작고하셨어요. 옛 어른의 말씀을 그대로 적은 것이라 생소한 단어와 문장을 사용하십니다.

    O형인데 보통 분들과는 다르게 쉽게 아프고 지치고 병드는 분들 계실 겁니다. 그 분들은 왜 본인은 보통 분들과 다른 점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가 될 겁니다. 인산선생님의 시각에서 풀이를 하신것인데요 인산선생님외의 누구도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진성 O형에 가까울 수록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요.

     

    그러면 농사의 증산은 뭐이냐? 화공약(비료, 농약 등을 총칭한 말)에 의지하지 않구는 안되고, 또 국민은 수가 많은데, 공장을 차려도 화공약의 힘을 멀리하곤 안되고, 외면 못하는 관계로, 우리는 화공약독의 피해를 피할 수 없다. 그것을 우선 미연에 대책을 세우면 좋으나 대책을 세울 수도 없고 되도 않으니 그건 무슨 대책을 세워야겠느냐?

    우선 나는 해방된 40년 후에는 O형이 이 땅에 많은데, O형에 1% O형의 피 가진 분들이 있는 걸, 나는 눈으로 봤고, 알고 있는데, 페니실린 따위 이물질이 들어가면 피가 심장부에서 정지되는 건 사실인데, 그건 감기약 먹고도 죽을 수 있고 페니실린 맞고도 죽을 수 있는 건 1% O형 피다, 그러면 그분들이 지금까지 살고 있느냐? 없다 이거라.

    나는 광복 후에 그것만이 명심하고 살아 왔기 때문에 또 90% O형은 어떤 사람이냐? 인삼차를 먹어도 가슴이 답답해서 숨이 고여[차서] 죽을라고 하고, 또 혀가 오그라들어 말을 못하고 골이 터지게 아파서 눈이 캄캄해 뵈이지 않는 사람들인데, 거 하루 지난 후에 제정신 차리는 수도 있지만 며칠을 고생하고 못 차리는 사람도 개중에 있어요.

    그러면 그건 O형 피가 90%다 이거야, 그래서 나는 O형 피 90% 가진 사람으로서 간암에 걸리는 걸 늘 조사해 보는데, 내게 와서 애원하면 그 우선 혈액형부터 자세히 알고 오라. 그럼 대체 O형이다. 그럼 인삼차 먹으면 어떤 반응이 있더냐? 가슴이 답답해서 숨이 고여 가지고 죽을 듯 합니다. 이런 사람, 혀가 오그라들어 말을 며칠 못했습니다.

    또 골이 터지게 아파 가지고 며칠 눈이 뵈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은 내 힘이 미치지 못해서 많은 사람이 가는데, 비명에 가는 걸 눈으로 보고 왜 구할 힘이 없느냐? 그건 내라는 사람의 모든 능력부족이라, 그런데 지금 90% O형 피 가진 사람을 한국에서 찾으면 수는 얼마 안될 게요.

    이러면 이것을 광복 후에도 안전하게 편케 살다 가게 할 수 있는데도 왜 못하느냐? 그건 참으로 혼자만 답답할 뿐이지 누구에 이야기할 곳이 없어요. 없고, 이 땅에 비밀과 신비가 무한히 매장되어 있는데도 개발할 수 없고, 또 능력이 없는거 아닌데 그 능력을 충분히 이용 못하는 거고.

    거기에서 얻은 결론은 뭐이냐? 오늘까지 많은 O형에 비명으로 간 이도 있겠지만 다른 형에 비명으로 간 이도 많은데, 내가 볼 적에 O형이 1년에 간암으로 90%가 죽는데 그 이외의 형은 10%도 안된다. 이거라, 그걸 눈으로 보면서 앞으로 그러면 어찌 되느냐? 앞으로 2천년대에 가게 되면 한 15년 후에는 길을 가다가도 피를 토하고 죽는 거는 O형이다. 자다가 피를 토하고 죽는 것도 O형이다. 다른 형이 있는데 수가 적다.

    그러면 왜 이 땅에 O형은 그렇게 비참히 가야 되느냐? 그걸 방치할 수 없어서 못하는 거와 알고도 못하는 거와 다름이 없다 이거라. 몰라서 못하는 사람을 나쁘다고 할 수도 없고, 알고 못하는 사람을 좋다고 할 수도 없다. 그러면 내가 이 세상에 좋다는 말 들을순 없다. 그 이유가 알고도 못하니 그게 사람의 힘이란 그렇게 운수에 걸려도 안되고, 또 여러 가지 범망에 걸려도 안되고, 많은 사람의 인식 부족을 일조에 해결할 수도 없어요. “

     

     

    결론적으로 진성 O형에 가까울수록 감기약이나 페니실린으로도 죽을 수 있고, 인삼차를 먹으면 가슴이 두근 두근 하고 머리가 아프고 눈을 들 수가 없는데. 이 분들은 이미 전쟁후에 많이 돌아가셨고 살아있는 분들도 암에 걸리기 쉽다.

    이런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점. 해결되셨나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