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홈페이지로고

    건강칼럼

    제목

    [암에 대한 또다른 생각] 암검사 때문에 암에 걸린다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8-12-27

    조회수34,081

    건강에 관해 또다른 생각을 가지신 한분을 소개해드릴께요

     

    최진규님입니다.

     

    최진규님의 최진규의 약초학교 블러그 글 발췌입니다.

     

     X레이 검사와 CT 검사, PET CT(양전자방출컴퓨터단층촬영) 검사 등이 암의 가장 큰 원인이라는 사실은 이미 오래 전부터 분명하게 밝혀진 것이지만 세계의 모든 의료계에서 이를 철저하게 감추고 있다.

    1,990년 체코슬로바키아에서 담배를 피우는 남성 63백 명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연구 조사를 진행하였다. 63백 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1년에 2, 3년에 걸쳐 6X레이 촬영으로 폐암 검진을 받는 사람과 전혀 검사를 받지 않는 사람으로 나누어 이 두 그룹 사이에 폐암의 발생률과 사망률에서 어떤 차이가 나는지 또 두 그룹 중에서 어느 그룹에 속한 사람이 오래 사는지를 연구 조사한 것이다.

    폐암 검진은 X레이 사진을 찍는 것 외에 객담(喀痰)을 살펴보는 것 뿐이었다. 3년 동안 X선 검사를 여섯 번을 받은 사람과 3년 동안 한 번도 X선 검사를 받지 않은 사람이 어떻게 차이가 나는지를 조사 연구한 것이다.

    조사 결과는 놀라웠다. X레이 검사로 폐암 검진을 받은 사람들은 여러 사람이 폐암에 걸려 죽었으나 X레이 검사를 받지 않은 사람들은 폐암에 전혀 걸리지 않았으며 X레이 검사를 받은 사람들보다 훨씬 오래 살았다.

    오직 X레이 검사를 받았는지 받지 않았는지에 따라서 이처럼 분명한 차이가 나타난 것이다. 체코에서 실시한 X레이 검진과 폐암 발생의 상관관계에 대한이 연구조사는 다른 아무 조건 없이 오직 X레이 검사를 받았는지 받지 않았는지를 연구 조사한 것이므로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분명한 근거가 있는 자료로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암학회>에서도 이 같은 결과가 사실인지 아닌지를 확인하기 위해 추적 조사를 했는데 꼭 같은 결과가 나왔다. 이와 같은 사실을 보면 폐암의 가장 큰 원인은 담배를 피우는 것이 아니라 X선 촬영으로 인한 방사선 피폭이라는 것을 분명하게 알 수 있다.

     

    

    기존에 갖고 계신 생각과 완전히 다르지 않습니까??

    건강을 지키기 위해  주기적으로 검진을 하니깐요.

    건강에 관해서는 저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이 있어요.

    저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면서  인산김일훈선생님과 그밖의 자연치유를 하는 분들, 니시의학 거버의학등. 그분들의 생각들을 검증해가면서 저만의 이론을 만듭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