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헤에는
여러분과 가까운 제형개발과 제품개발, 효능연구를 위한 연구소를 오픈하였습니다.
- 17년전에 개발한 제형에서 좀더 건강에 이롭고 편리한 제형으로 개발하고자 하고 염두에 두고 있는 신상품들 또한 바람직한 제형으로 개발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임상실험등 효능에 관한 실험등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의 염원을 실현할 수 있는 인재들이 얼른 충원됬으면 좋겠습니다.
제천보다 조금 더 넓은 규모인 안동도 개발을 하고자 합니다.
- 건강하기 위해 병을 치료하기 위해 쉽고 편한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이런 것들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조금씩 개발을 하려고 합니다. 완벽주의인 저의 성향상 시간이 걸릴거라 예상합니다.
중국, 미주,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에 한국전통건강식품과 화장품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 지난 4년여 가장 가깝지만 너무 인구가 많은 나라 중국을 대상으로 많은 전시회에 참여하였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고 지난해말 터진 사드는 중국만을 보고 가기에는 많은 위험성이 내포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국인들이 경제수준과 의식수준이 월등하게 향상되고 세계의 일류의 기업들이 중국을 상대로 마케팅을 해가는 형편이라 중국인들의 제품에 대한 품질수준이 하루가 다르게 너무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의 요구에 맞추어 제품개발을 하면 그것은 곧 세계화를 위한 제품개발이 되고 맙니다.
그 두가지 원인을 이유로 그리고 아시듯이 오랫동안 미주,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의 시장을 조사하여 왔던 바를 토대로 위의 시장을 상대로 마케팅을 할 것입니다.
화장품을 개발합니다.
- 기억하시는지요? 만으로 4년전에 저희 소재가 MBC 프로그램에 팩으로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탄력과 주름에 효과가 있다고 피부과전문의가 얘기하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그때부터 가진 관심을 토대로 4년간 화장품의 제조에 관심을 가져왔고 이제는 화장품을 제조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화장품을 주문하여 판매하겠다고 하시는 거상들도 있습니다.
중국 구이저우에 공장을 짓습니다.
- 마침내 중국은 저희 상품의 중국내 통관을 불허한다고 4년만에 공식적으로 얘기했습니다. 물론 사드와중이기는 합니다만 중국을 포기할건지 아니면 계속할 것인지 결정해야만 했습니다. 지난 11월 광저우의 캔톤페어에 참석을 계기로 중국에서 생산을 하기로 했습니다.
여러가지 우려와 걱정들이 있습니다만 조금씩 나아갈것입니다. 저희의 벤치마켕대상은 아모레입니다. 아모레는 한국생산과 중국생산을 병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성공적으로 안착했구요
해가든에게 2018년은 그동안의 경험과 실패를 거울로 삼아 앞으로 나아가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제가 요즘 여러가지 사항들을 챙기다 보니 조금 예민해져있습니다.
당분간은 이상태가 지속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실은 걱정도 되고 두렵기도 하다는 뜻이겠지요.
제 몸이 그 상태를 인지하고 있다는 거죠.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힘이 되주시면
반드시 올해에 괄목할만한 성장이 있을 것이고
제가 생각하는 여러분께 꼭 드려야 하는 여러가지 방법들을 전달할 수 있는 사람들 방법들이 형상화될것이고 제품들이 형상화되어 나올 것입니다.
실은 재미있습니다. 기대되지요.
하지만 제 자신은 조금 두려워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해가든과 함께 하신 많은 여러분들
여러분에게 2018년도 벅찬 한해되시기를 바랍니다.
해가든도 여러분을 응원하고 지지합니다.